루키의 블로그

오랜만에 글을 쓴다. 

써야지 생각한 지가 한 3주는 지난 것 같다. 

3주 동안 나에게도 많은 일이 발생했다. 내가 주도적으로 발생했다기보다는 주변의 영향으로 선택한 것이 맞으리라 생각된다. 그럼에도 내가 선택한 것이기에 내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3주가량 쉬면서(나는 제대로 쉬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물리적으로는... 3주가 맞다.!) 이런저런 생각을 했다. 

하지만, 정리가 되지 않는건 계속될 것 같다는 생각이 깊이 들었다. 

그래서 내가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해나가기로 결심했다. 

 

주제 : 인생의 전환점에서 계획하고 목표하는 것들!!!

 

첫 번째, 운동하기

하루에 내가 움직일 수 있는 에너지를 채우기 위한 운동을 하기로 했다. 

3주 동안 그래도 열심히 했는데, 지난주 금요일부터 망가지기 시작했다. ㅠㅜ 

오늘 다시 시작했다. 

 

두 번째, 청소년 상담사 자격증 취득하기

예전부터 취득하고 싶었는데, 이래저래 핑계를 대면서 따지 못했던 것이다. 

이번에 기회가 생기기도 하였고, 현재의 내가 도태되고 있는 것 같아서 뭐라도 해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청소년을 조금 더 잘 이해하면 나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다. 

그래서 오늘부터 정보 탐색을 하고 있다. 

관련 글은 다음 포스팅에서 작성할 예정이다. 

 

세 번째, 내 취미와 특기 찾기

나에게는 특별한 취미가 없다. 물론 특기도 없다. 

없는 것인지, 내가 그동안 못 찾은 것인지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우선 목공부터 시작이다!!!

 

 

반응형
LIST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