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의 블로그

걷기!! 얼마나 걸으시나요?

지난번 걷는 것으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22.05.19 - [[일상생활]] - 걷는 것 좋아하시나요? 걷기 쉬워보여도 꾸준히 걷기는 쉽지 않네요. 하우 만보(10,000보) 걷기!!루키

 

걷는 것 좋아하시나요? 걷기 쉬워보여도 꾸준히 걷기는 쉽지 않네요. 하우 만보(10,000보) 걷기!!루

요즘 날이 많이 더워졌네요. 계속 더워질 줄 알았는데 아침에는 ☔️ 비가 오더니 쌀쌀해졌더라고요. 물론 오후 되니깐 후텁지근하기까지 하더라고요. 제목처럼 걷기 좋아하시나요? 걷기 운동

rookie0825.tistory.com

 

그리고 오늘도 걸었습니다. 

오늘은 외근이 없어서 회사에서는 많이 안 걸었던 터라, 집에서 저녁을 먹고 물건을 산다는 핑계로 걷고 왔습니다. 

가기는 살짝 귀찮았지만, 다녀오니 기분이 상쾌하네요. 

역시 사람은 움직여야 되나 봅니다. 

4km 목표!! 달성~!

4km를 목표로 설정하고 다녀왔는데요.

목표 설정은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삼성 헬스 어플로 확인한 내용인데, 정확도가 상당하네요. 

베네피아에서 제공하는 베네Fit이라고 합니다. 

혼자 6천 걸음, 혼자 1만 걸음, 친구랑 2만 걸음!! 

오늘 모두 성공했습니다. 

반응형
LIST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