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의 블로그

[핑크펭귄] 빌 비숍, 박재현, 안진환, 강규형, 마케팅 전략, 핑크펭귄, 시작!!!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는 내가, 얼마나 배울지

 

마케팅을 전혀 모르는 나에게 마케팅에 대해서 알려주는 책이다. 

핑크펭귄!!! 

펭귄 무리에서 핑크색 펭귄이라면 눈에 잘 띄는, 

우리 모두가 원하는 마케팅! 홍보전략을 총망라한 빅아이디어!! 

저자의 직관이 놀랍기만 하다. 

 

책을 읽으면서 정말 한 장 한 장 소중하게 읽었다. 

도서관에서 빌려서 읽은 것이 아쉬울 정도로 말이다. 

그래서 붙인 플래그가 너무 많다. 

이걸 다시 곱씹으면서 읽을 생각을 하니 스트레스보다는 기대가 된다. 

다시 한번 읽으면 어떻게 다가올지 말이다. 

 

다시 정리하며 읽는데, 그래도 너무 좋으면, 책을 사려고 한다. 

책을 알아보니 개정판이 나왔는데, 나는 내가 읽은 책이 좋다. 

왠지 더 정감이 간다. 내가 읽은 것은 하얀 바탕에 핑크펭귄이 있는 것이고, 개정판은 검정 바탕에 핑크펭귄이다. 

 

오늘부터 이제 시작이다. 

내가 소화한 핑크펭귄!!! 어떤지 평가를 해주면 더 좋을 것 같다. 

저자는 내 글을 못 볼테니, 옮긴이 안진환님이나, 강규혁 기획자님 등이 보면 더없이 영광일 것 같다. 

 

그럼 시작해보겠다. 

나의 핑크펭귄을 찾는 여정을 말이다. 


 


공감과 소통은 사랑입니다.♡♥


[핑크펭귄] 평범하면 까인다. 묻히면 죽는다. 펭귄 프라블럼에서 벗어나는 방법

핑크펭귄, 핑크 펭귄, 펭귄, 펭귄 프라블럼, 빌 비숍, 박재현, 안진환, 강규형, 마케팅 전략

반응형
LIST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