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일상생활]새로운 마음으로 캐주얼화를 구매하다1. 버팔로(Buffal0), 캐주얼화

새로운 마음으로 신발을 구매하였습니다.
 
오래간만에 금강에 가서 여러가지 신발을 검색한 결과!! 두개가 제 눈에 띄었습니다.

예전에는 금강에 자주 갔었는데, 요즘에는 금강에서 판매하는 캐주얼화보다는 운동화에 더 끌려서 조금 뜸하게 갔던 것 같습니다.

이번 방문의 목적은
또다시 운동화를 살 것이냐? vs 캐주얼화를 살 것이냐?
를 결정하기 전에 먼저 들러본 것입니다.
 
역시 금강(https://www.kumkang.com/Index.asp)이라는 브랜드이다 보니 구두류가 더 많이 있습니다.

저는 구두는 많이 신지 않기에, 구두보다는 캐주얼화를 더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구두는 정장을 입을 때에만 신다보니 한달에 1~2회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 나머지는 운동화나 캐주얼화 인데, 회의나 다른 기관 방문 시에는 운동화보다는 캐주얼화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제가 구매한 캐주얼화는 2개입니다.

1개는 버팔로(Buffal0) 캐주얼화이며, 한개는 재고가 없어서 택배로 보내준다하여, 브랜드는 잘 모르겠습니다.(하하)
2개를 구매하면 5만원 추가할인이 된다하여, 조금 욕심내어서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첫번째 안내할 캐주얼화는 버팔로(Buffal0) 캐주얼화입니다.


사진은 브라운인데, 저는 블랙을 구매하였습니다.

오늘 처음으로 버팔로(Buffal0) 캐주얼화를 신고 출근 했는데, 은근한 쿠션감이 발을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색깔도 검정색이라서 조금 어색하긴 했지만, 가지고 있는 바지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오늘 첫 착화감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신발에게 오늘 주문을 걸었습니다.
올한해도 건강하게 나를 지켜달라고! 부탁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여기까지 새로 구매한 버팔로(Buffal0) 캐주얼화 구매 및 착용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